[다이어트경험담] 다이어트 성공기!! 헬스와 식이요법으로 22kg 감량 성공!![다이어트경험담] 다이어트 성공기!! 헬스와 식이요법으로 22kg 감량 성공!!

Posted at 2010. 12. 1. 15:14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경험담] 다이어트 성공기!! 헬스와 식이요법으로 22kg 감량 성공!!
다이어트의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절대 게을러서는 할 수 없는게 다이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제가 다이어트 경험담(제 경험담은 아니지만)
이 경험담을 보시고 다이어트의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경험담

아래의 자료는 다음 미즈넷에서 퍼온 자료 들입니다.



1. 다이어트 시작된 계기

24세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면서 데이트를 하는 동안 매일같이 술자리를 갖거나 외식을 하다 보니 3개월 만에 살이 15kg이나 쪘다. 결혼 후 임신을 하면서 식욕이 점점 늘어 하루에 8끼를 먹다 보니 막달엔 몸무게가 무려 89kg이나 나갔다. 3.7kg의 예쁜 아기를 낳았지만 출산 후 몸무게는 무려 80kg. 도저히 이래선 안 되겠다 싶어 한 달 반 동안 산후조리를 하고 50일째 되던 2007년 2월,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놀이방에 하루 2시간씩 아이를 맡기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했다.

2. 본격적인 운동의 돌입후 운동법

하루에 2시간씩 에어로빅을 시작했다. 이전과 달리 요즘 에어로빅은 태보·방송 댄스·걸스 힙합·정통 에어로빅·스트레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다. 처음엔 너무 숨이 차고 매일 밤 근육통에 시달려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으나 3개월이 지나니 5kg 정도 빠지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몸무게가 80kg에서 72kg으로 줄었을 때 첫 번째 정체기가 왔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체지방이 근육량보다 월등히 많았다. 다이어트 약의 유혹도 느꼈지만 꾹 참고 운동 강도를 더 높였다. 운동 시작 10개월 후 68kg이 되면서 다시 정체기가 왔고 이때 본격적으로 헬스를 시작했다. 기구 운동 30분, 유산소 운동 1시간 30분씩 5개월 동안 거의 매일 반복했다. 운동이 없는 주말에는 아기를 남편에게 맡기고 근처 공원을 빠른 걸음으로 1시간씩 걸어 다녔다.

3. 다이어트 하면서 효과가 가장 좋았던 운동법은?

허벅지살 빼기

1
옆으로 누워 한 손으로 머리를 받치고 반대편 손을 허리에 올린다.
2 아랫배에 힘을 주고 다리를 최대한 들어올린다.
3 이 상태에서 30초 정도 정지한 뒤 천천히 내린다. 이때 다리가 반대편 다리에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이 방법으로 30회씩 2세트 반복한다.





위의 글은 잘 읽으셨습니까?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글을 훑어보았다면 마음의 딱 닿는게 있을겁니다.
저도 물론 그렇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해서 처음에는 살이 빠진다가 정체기가 와서 포기할려고 했는데
이 분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 정체기의 포기하지 않으시고 이렇게 노력을 하셔서 22 kg를 감량하시다니요
정말 존경될 만한 인물입니다. 여러분도 포기하시지 마시고 꾸준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의 다이어트 성공담을 듣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다라즈의 추천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