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kg → 78kg 22kg 감량!!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기100kg → 78kg 22kg 감량!!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기

Posted at 2010. 12. 1. 15:12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100kg → 78kg 22kg 감량!! 직장인 다이어트 성공기

안녕하세요? 다라즈입니다.
갑자기 다이어트비법이나 다이어트 물품에 대해서만 소개시켜주었는데요
이번엔 색다롭게 여러분들에게 자극을 주기위해서 다이어트 성공기를 써볼까 합니다.
물론 저에대한것은 아니지만..

회사일이 집안일이 바쁘다며 혹은 핑계대며 다이어트를 미루고 있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네이버 뉴스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뉴스



위의 분은 송ΟΟ 회사원 입니다.
이분은 몸무게가 무려 100kg에 임박했다는데요
왼쪽 그림은 100kg가 넘었을 때고 오른쪽그림은 20kg이상을 감량하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정말 확 다르네요
어떻게 저렇게 몸짱이 되줄은...
도저히 회사원이라고는 생각 안될정도로 꼭 처음 취직한 몸짱 신입사원 같습니다.

송ΟΟ 분은 매일 잦은 회사의 술자리 때문에 어느새 몸무개가 증가되고 100kg넘어가면서
다이어트 걱정을 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헬스장도 다니며  도시락을 싸가셨다고 하네요
도시락은 특별한 것은 없었다고 합니다.  멸치볶음, 계란말이, 소시지 등 일상적인 반찬들로 채워졌습니다.
이렇게 식이요법을 한후에 한달에 4~5kg 빠져든것을 보고 재미가 든 송ΟΟ분은 약간의 체중감량 정체에도
불구하고 노력끝에 1년여만에 몸짱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반할 것같은 몸매 아닙니까?
필자는 저사진올리다가 연예인줄 알았다능...

여러분들도 송ΟΟ분처럼 포기 하지않고 열심히 하다보면 분명 효과가 있을것입니다.
물론 그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연관글
아래의 글은 요요현상등 다이어트 어려운 이유를 설명하는 글이 담겨 있습니다.
살 찌는 체질로 변하는 다이어트는?

다라즈의 추천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