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 습관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 습관

Posted at 2010. 7. 27. 06:40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 습관

누구나 공감하는 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 습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보면
다이어트를 해도 안빠져요 살이 안빠지는 체질인가봐요 이런분들이 많이계십니다.

하지만 그 분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킬만한 잘못된 습관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 습관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실패로 이끄는 잘못된 습관? 나에게도 존재한다?


<난 몇킬로 빼야할까? 체중감량 테스트 해보기 [링크]>

다이어트를 실패로 이끄는 잘못된습관 저도 한번 살펴보니... 거의 100%맞아 떨어지더라구요
아~ 이래서 내가 살이 찌는구나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하는 글이였습니다.

다이어트 실패를 일으키는 잘못된습관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라면 1가지 이상은 아 이거 내경우다~
라는게 있을법한 만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제가 말하는 잘못된습관중에서 한가지라도 존재한다면
얼른 그 습관을 고치는게 빠르고 편한 다이어트의 지름길입니다.


1.작심삼일 습관

작심삼일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굳게 결심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금방 바뀌는 사람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작심 삽일이 계속가게 되면 버릇이라고 할정도로 나쁜 습관으로 변하게 됩니다.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금방포기하게 되고 다이어트를 위해 몇끼를 굶다가
에잇~ 이정도했으면 많이 빠졌을거야 하고 다이어트를 그만두는 분들은

혼자하는 다이어트는 그만두고 전문적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분들에게
도움을 받는게 좋다.

작심삼일 분들을 위한 다이어트 추천링크
현재 비만 혹은 다이어트의 고민이 많으신분들 위해서
비만전문가들이 직접 무료로 다이어트 컨설팅
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트 다이어트[
링크] 체중감량을 위한 제3차 S라인 바디케어 프로모션

신청자 전원 무료로 상담을 해준다고 하니... 다이어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2. 연예인이 하는거라면 나도한다!! 따라하는 다이어트

솔직히 이건 저로써도 부인할수 없습니다.저도 마찬가지로 따라해볼려고 생각? 해볼려고 ?
하이튼 흠.. 뭐.. 연예인들처럼 되고 싶다는것은 대부분의 일반인 생각이실것입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성공했다는 다이어트는 전부다 따라하고 싶은마음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도 다를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맞지 않는 다이어트도 존재합니다.
또한 연예인들이 하는 다이어트는 왠만하면 고통스러운 다이어트 뿐입니다.
연예인들은 직업상 예뻐 보여야하며 날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걸 위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 하며 힘든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입니다.


<자신만의 다이어트를 찾지못한 분들을 위한 추천링크>
자신만의 다이어트를 찾지못한 분들 따라해서는 다이어트의 성공하기가 힘듭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제가 뒤지다가 찾아낸 나이트 다이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이트 다이어트는 사람마다 다른 체질을 분석하고 거기에 맞게 맞춤감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인해 요요현상으로 인한 다이어트 실패를 없애준다고 합니다.


체질의 따른 맞춤분석 다이어트 나이트 다이어트 [무료상담 받아보기]


3.스트레스로 인한 스트레스용 과식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아무리 어린아이라도 스트레스는 있기 마련!!
그런 스트레스는 우리에게 과식을 일으킨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푼다는 것이다.

스트레스로 먹는 음식은 스트레스를 풀기위한 것이므로 몸에서 거부를 하지 않게 된다.
한마디로 말해서 표준 칼로리를 훌쩍 넘어서게 되고 스트레스를 먹는것으로 푸는 사람들은
잘 움직이지 않으려 한다. 그렇기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없어서 살이찌게 되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먹는것으로 푸는 분들은 푸는 방법을 운동을 바꿔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4. 수시로 몸무게 측정하는 습관

수시로 몸무게를 측정하는 분들 의외로 많이들 계신다.

어떠한 일을 하고있어도 운동을 하고 있든지... tv를 보고 있던지.. 먹고있던지..
자고 있던지.. 화장실의 있던... 오로지 몸무게 생각만 한다.

어제 그정도로 굶고 운동했으니까~ 이정도는 빠졌을거야? 아니야~ 이정도가 아닐까?

이런분들은 체중을 잰후 급실망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의욕상실로 인하여 다이어트 하기가 힘들어집니다.
이런분들은 매일매일 체중계의 올라가는 것보다... 적어도 3일의 한번 일주일의 한번정도로 정해놓고
올라가 주시면 좋을것입니다.

이런분들을 위해 권유하는 체중감량 무료 테스트 [링크]

수시로 몸무게를 측정하는 분들은 일정한 기간을 두고 측정하는것이 좋은방법입니다.
또한 목표감량을 두고 다이어트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는 간단한 체중감량 무료 테스트입니다.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말고도 다이어트하는 분들을 위하여 무료상담까지 같이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5. 칼로리 낮출려다가 높이는 사람의 습관!!?

보통 사람들은 살을빼려고 굶거나 아니면 칼로리를 줄이기위해서 밥을 먹지 않고 다른 음식으로 대체한다.
왠지 밥을 먹으면 칼로리가 많을것 같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빵이나 떡 커피로 간단하게 떼운다. 간단하게 떼운것이기 때문에 밥을 먹은것보다 훨씬
칼로리가 적어 살이안찐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밥 대신 머핀과 커피를 먹는다면 머핀 320kcal, 커피 80 kcal, 총 400kcal이므로 470kcal인 볶음밥과 비교했을 때 결코 가벼운 식사가 되지 못한다. 이렇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는 의외로 높은 칼로리를 지닌 것들이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칼로리를 줄이려다가 오히려 칼로리를 높이는 경향이 계시는 분들은
예전의 제가 써놓았던 칼로리표 글을 이용하여 식단을 짜서 드시기 바랍니다.

칼로리 관련글 ☞다이어트 할때 꼭 알아야하는 칼로리 표 - 다이어트 식단 만들어보자


글을 마치며.....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실수로 인하여 다이어트 실패한다.
지금 이글처럼 평상시 잘못된 습관때문에도 다이어트의 실패한 경우가 아주 많이 볼수 있다.

어떻게 보면 다이어트의 큰 적은 우리의 평상시 습관이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
평상시 습관은 다이어트와 많은 연관이 있다.

지금 이글에서 말한것보다 다이어트의 영향을 주는 습관이 많이 있을것인데...
대표적인것으로 몇개만 뽑아봤다. 1번째 경우는 필자와 아주 비슷한 습관이다.
적심삼일 !! 이런분들은 다이어트하기가 힘든분이다.
남들이 이끌어주지 못하면 다이어트의 성공하기 힘드니 혼자하는것보다 여럿이서 하는게 좋다.

필자도 어쩐지 다이어트가 안되었다고 새삼 깨닫는 글이었다.

필자의 블로그는 다이어트 글이 참 많다.. 다이어트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쯤보고 가는것도 좋을듯하다...

아래의 관련글이 있으니 살펴보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