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클리닉] 휴가철,체질별 다이어트로 비키니 입어보기[비만클리닉] 휴가철,체질별 다이어트로 비키니 입어보기

Posted at 2010. 7. 29. 13:56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비만클리닉] 휴가철,체질별 다이어트로 비키니 입어보기

휴가철,체질별 다이어트로 비키니 입어보려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휴가철, 특히 여름철이 되면 비키니도 입어보고 싶고.. 남들 앞에서 몸매도 자랑해보고 싶은데..
생각대로 잘안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바나나 다이어트라든지.. 사과다이어트 등 쉽게 실천할수 있고 요즘 인기있는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게 되는데...
이런 원푸드 다이어트를 할경우 금방 요요현상이 일어나서 원래대로 돌아와 버립니다.

그래서 이런 요요현상때문에 유행하고 있는 다이어트가 있는데요
체질별 다이어트라 하여 자신의 체질을 맞게 내몸의 맞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체질별 다이어트입니다.



체질별 다이어트라는 것은 ??

다이어트에서 가장중요한 요요현상도 없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인데...
체질별 다이어트는 이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다이어트이다.

요요현상도 없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의 맞게 하기때문에 건강하고 또 빠르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이다.

최근 전문가들도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것은 요요없이 자신에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해야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요즘 체질별 다이어트로 유명한 곳은 나이트 다이어트이다.

나이트 다이어트[링크]는 최근 빠르고 힘들지 않은 체중감량, 굶지 않는 다이어트, 바디라인을 살리는 몸짱 다이어트,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나이트 다이어트[링크]는 효능을 입증 받은 다이어트 물질을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적용해 단기간 내에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빼기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다이어트운동이나 단식 없이도 체중 감량 효과가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여러 번 실패했던 복부비만 , 하체비만, 산후비만 여성들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한마디로 간단히 요약하자면 고통없이 요요현상 NO 그야말로 최고의 다이어트라 할수 있다.


여기서 생기는 의문점은 나이트 다이어트는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걸까? 이다.

나이트 다이어트의 대해 한번 파헤쳐보겠다.

나이트 다이어트를 알아본결과 !!

나이트다이어트는 ‘베타글루칸’과 ‘가르시니아’를 통해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 합성과 흡수를 막아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두 성분은 모두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 받은 것들로 7일 내에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고 2주 내에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암물질로 알려져 있는 ‘베타글루칸’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체내에 쌓여 있는 지방을 배출시켜 최근 다이어트 물질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복부 지방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이어서 ‘뱃살 잡는 물질’로 평가 받는다. 또한 성인비만의 원인이 되는 지방세포 크기 자체를 줄여 살이 다시 찌는 요요 현상도 막아 준다.

천연 과일에서 추출한 ‘가르시니아’는 체내에서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형성시키는 것을 막는 성분인 HCA(Hidroxy Citric Acid)가 10∼30% 함유되어 있어 세계 각국에서 비만 치료제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밥이 주식인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물질이라고 볼 수 있다.

혹 나이트 다이어트의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은 ....
지금 나이트 다이어트에서 무료상담을 해주고 있으니...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질별 다이어트 나이트 다이어트
[무료상담]

또한 휴가철, 비키니 입을분들은 한번 체질별 다이어트의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