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 사이에서 폭풍처럼 화제가 되었던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여성들 사이에서 폭풍처럼 화제가 되었던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Posted at 2010. 8. 19. 06:04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여성들 사이에서 폭풍처럼 화제가 되었던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여성들에게 화제를 몰고 왔던 덴마크 다이어트!!
과연 덴마크 다이어트가 무엇이길래?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킨걸까요??


덴마크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덴마크 다이어트는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치료용으로 개발한 식단입니다.
다이어트의 꽤 효과적이여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다 한다.

덴마크 다이어트 특징 !!
덴마크 다이어트의 특징으로는
탄수활물과 지방의 섭취를 극으로 (최대한) 줄여서 저열량으로 만든 식단이다.
또 탄수화물의 자몽 과 식이의 이뇨 효과가 있기에 다이어트의 도움이 된다 한다.
또 단백질 섭취는 충분히 해주므로 근육의 소실은 걱정 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
사람들이 이 다이어트를 한 결과!!
보통적으로는 2주동안 반복하면 7~10kg를 뺄 수 있다 한다.
주의할점: 이 다이어트를 한 후의 전분이 많은 곡류등의 섭취를 금하도록 한다.

추천링크 : 다이어트 하기전에 꼭 해봐야할 테스트



☆덴마크 다이어트의 식단☆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표입니다.
출처는 엔젤다이어트에서 가져 왔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의 주의할점




덴마크 다이어트의 할 때에 주의할점은

식단 메뉴를 보면 커피가 많이 들어 가 있다.

커피를 많이 복용하게 되면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어떠한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커피는 카페인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다량 복용을 하게되면
흥분을 일으킬 수 있으니 모쪼록 조심해서 하루에 3잔 이하로 드시기 바랍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믹시와 다음뷰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