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 직장인표정! 딱 내 표정이네~ 공감100%요일별 직장인표정! 딱 내 표정이네~ 공감100%

Posted at 2010. 9. 3. 15:15 | Posted in 블로그 나만의 여행기/추억의 리뷰

요일별 직장인표정! 딱 내 표정이네~ 공감100%

9월 3일 오늘! 요일별 직장인의 표정! 이라는 검색어로..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요일별 직장인 표정! 딱 내표정이네~ 공감 100% 누구나 공감!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특히전.. 월요일의 헤롱헤롱 넋을 잃은 모습이 .. 공감을 일으키는데요..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마찬가지겠죠^^


월요일날 사진은.. 토요일이나 주일(일요일)날의 실컷 놀거나.. 아니면 왠지 모르게 기운이 쮹 빠지는 날이죠
몸도 마음도 헤롱헤롱~~~ 시작하는 요일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헤롱헤롱하네요
이날은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모든게 헤롱헤롱~~~~



화요일 사진은.. 왠지 모르게 짜증이 솟구치는 날입니다.
아 왠지.. 일은 하기가 싫어지고.. 기분이 확~ 짜증이나는 요일이죠.. ㅋㅋ
이날에는 상사에게 잘보입시다. ㅋㅋ 둘다 짜증나요 ㅋㅋ

수요일! 아~ 정말 대박이죠 위의그림처럼 울고싶어지는 날이기도하지요.. 토요일언제오는겨? ㅋㅋ

목요일은 중간사이여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시큰둥하네요.. 토요일이 가까운것같기도하고. 먼것같기도하고..


금요일! 금요일의 저 표정은 무엇일까요? 입술을 악물고.. 조금만 더버티면돼! 하는것 같기도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요일이 눈앞의 있자.. 미소가 살그머니 나오는듯하네요..

토요일! 기분 급변경! 급방긋... 토요일만 되면 왠지 웃음이 나오죠 하하하하
왠만한 일은 그래 그럴수 있지.. 오직 쉬는것밖에 생각이 안나느 토요일 뭐하고 지낼까?
하지만 왠지모르게 전 금요일 오후가 더 기분이 업~ 되네요... 토요일의 기다림의 최고치가 되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일요일! 급방긋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곧 절망이 찾아오죠~
월요일 회사나가야한다는 무거운 마음의 기분은 최저로 떨어지는 것같아요..
오히려 월요일이 더낫지 ㅠㅠ 월요일 되기 몇시간 전이면.. 절망이죠~~


제가 볼때에는 왠지.. 월요일이 공감이 팍가네요..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아니고. 모든게 헤롱헤롱~~
기운 못차리는 날이죠.. 기분이 좋은것도아니고 나쁜것도아니고 그저~ 기운없을뿐이지요 ㅋㅋ
헤롱헤롱~

원본은 해외사이트..
실제로 해외 사이트(http://www.zbrushcentral.com/showthread.php?t=072270)에 들어가 보면 메이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15개의 이미지가 만들어져 있다.
참조하세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