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종자돈 1억만들기 가능할까?블로그로 종자돈 1억만들기 가능할까?

Posted at 2010. 8. 30. 06:48 | Posted in 블로그 나만의 여행기/추억의 리뷰

블로그로 종자돈 1억만들기 가능할까?

1억이라는 돈을 살펴보면 부자들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껌값?이라고 봐야할정도로... 적은돈이지만.. 서민들에게는..
상상할수도 없는 억! 소리나는 그야말로 억인것이다.


정말 1억하면 억소리가 저절로 나올정도이다. 이러한 큰돈을.. 블로그로 1년안에 번다?
예전에도 머니야머니야님이 블로그로 1억벌기 불가능할까? 라는 글을 쓰신적이 있었다. 과연가능할까? 의심이 갈정도이다.






블로그로 돈을번다? 허왕된 꿈인것인가?





블로그로 돈을 번다? 예전에는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되었다. 블로그로 돈이 벌리게 된시점이.. 제가 알기론..
2007년도?부터인가로 알고있다. 그때부터 블로그는 활성화되기 시작하면서.. 블로그로 돈버는것의 몇명의 블로거들과 기업이 실행하게 되었는데.. 지금은 많이 발전한 상황이다.

지금 글을쓰고있는 필자!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해봤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큰 수익을 바라보지도 못하고 있다. 정말 힘들다.
만약 이글을 보고 블로그가 그렇게 돈을 많이 벌어? 라고 생각하는분이라면 그만둬주길 바란다.

또한 준코님이나.. 머니야머니야님 처럼 또는 두두맨.. 또는 2만달러씩 구글로 벌고있다는 이름은 공개하지않겠지만..
뭐 그런분들도 있는데.. 이분들을 보고 블로거의 뛰어들지말자!






필자의 블로그 시작된 계기!!



필자가 블로그를 시작된 계기는.. 못된준코님이나 머니야머니야님.. 두두맨님 같은 그런분들을 보고 따라한것이 아니다.
또한 그외에도 비앤아이님이라던가 유명한 분들이 많이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2만달러를 버는분들도 있다.(구글로..)

필자가 시작된계기는 어떤 군대가기전.. 어떠한 분의 애기를 듣고 시작하게되었다.
얼마되지않은 나이의 벌써 1억을 모았다고 한다. 헉!~ 사실이야? 나도 자세한건 모른다. 그분이 정말 벌었는지...
하지만.. 뭐 그상황에서 거짓말을 칠수도있겠지만.. 나는 그말을듣고 블로그 세계로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분이.. 군대가기전.. 하던말이 기억난다..
제가 이말하고 1년안에.. 1억을 님도 모아보셔요^^ 못 모을리가 없을거에요 설마! 1년안에 못모으시는건 아니시겠죠?
쩝~ 그러면 지금의 내 블로그는 뭐란말인가 ㅠㅠ 아직 백만원도 수익을 내지못했단 말이다 ㅠㅠ 한달수익~ ㅠ



일단 블로그는 시간이 많이남을때 열심히 글을쓰고있지만.. 하아~ 1억은 눈앞의 떡이다 정말 그림의떡~~
위의 돈뭉치가 그림의 떡인것처럼 말이다...
지금도.. 블로그를 하다가.. 수익형으로가는것을 거의 포기한상태이다.
뭐~ 수익형으로 너무 초반부터 달리다보니.. 네이버가 초반부터 내 블로그 인지도를 팍팍 깍은것같다.
네이버 유입이 생기지 않고있다가 요즘 약간 1~2번정도 생겼다 ㅠ

절대! 적인 수익형 블로그를 위하여 초반의 무리하게 광고와 글을쓰면서.. 열심히했건만..
돌아온건 네이버 검색제한과 글증발과.. 퍼스트 블로그의 망해가고있는 시점이다 ㅠㅠ

지금도 블로그를 꾸민면서.. 1억은 1년안에 모으시겠죠? 라는말이 마음의 쿡쿡 찌른다. 생각보다 어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