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한푼도 안들고 살을뺐어요~돈 한푼도 안들고 살을뺐어요~

Posted at 2010. 8. 30. 07:02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돈 한푼도 안들고 살을뺐어요~

돈 한푼도 안드는 다이어트, 오히려 돈드는 다이어트 보다 도움이 된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휴가철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성공하시기 위해서 돈을 좀 투자하셨을텐데요...
돈 한푼도 안들고 하는 다이어트가? 돈드는 다이어트 보다..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이번에는 비키니 입어봐야지.. 이번에는 절대! 성공이다
라는 자기최면술을 걸어두고.. 시작을 하게 됩니다.





돈 한푼도 안드는 다이어트, 오히려 돈드는 다이어트 보다 좋은 다이어트




그리고 일부로 돈을 들이면서 까지.. 요가학원이나.. 수영학원.. 헬스 한달정도 끊습니다.
뭐~ 이벤트다 뭐다 1년하면 더싸다 뭐이런 유혹의 넘어가서.. 더 끊는분들도 계시긴 합니다만...

헬스장 요가학원 수영학원이나.. 지방흡입같은거 큰돈 들이지마시고.. 돈 한푼도.. 안드는 생활 다이어트 실천해보세요^^



 간단하게 생활속에서 찾을수있는 다이어트 방법


아침마다 조깅! 하기



아침마다 집을 나서다보면.. 특히 외국인들이 조깅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기도하며, 아줌마 아저씨들이.. 공원이나..
아니면 학교 운동장같은곳에서 조깅을 하고있죠... 왜 아침에 조깅을 하는 사람을 많이 볼수가 있을까요?

그건 아침의 조깅을 할경우 이점이 많고 좋은점이 많기에.. 하는것인데..
아침의 조깅을 할경우.. 다른 어떠한 운동보다도.. 심폐기능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침의 조깅을 할경우..
아침의 상쾌한 아침공기를 맡을수있기 때문에.. 머리도 맑아지는 효과를 볼수가 있죠..

아침의 무리한 운동외의 간단한 조깅같은 운동을 할경우.. 상쾌한 공기를 계속 흡입하고 내쉬고 하기에..
머리에 피가 잘돌아서 머리가 개운해지고 맑아지는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다이어트에도 다른운동보다도.. 좋다고 하니.. 아침 조깅운동 정말 추천할만하죠?
거기다가 기초체력까지 up~ 스트레스해소도 ok!

걷기 운동이에요~ 암 예방에도 효과가~?



조깅운동이라고 하면 빠질수없는 또하나의 운동! 걷기운동입니다. 걷기운동은 기초체력이 딸린 저초자도 쉽게 따라할수있는 운동입니다. 또한 몸이 좀불편하거나.. 몸이 안좋을경우에도 쉽게 할수있고.. 시간제약의 간섭없이 할수 있는 생활운동입니다.

걷기라고 한다면.. 너무 쉬워보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안될것같고.. 별로 운동의 재미도 못느끼시겠다구요?


걷기 운동은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이라 할정도로.. 잘 알려져있고 효과도 뛰어나답니다.
걷기 운동은 그냥 단순히 일상처럼 걷기만 할뿐인데.. 장점이 너무나도 많은 운동이죠

시간의 제약도 없지 또 돈 한푼도 안들지, 무리한 운동도 아니며, 누구나 쉽게 가능하며, 기초체력의 기르는데에는 안성맞춤
또한 암예방 까지 된다고 합니다. 얼마전 tv에서 본건데.. 걷기운동을 많이하면.. 암이 발병할 확률이 크게 줄어든다고 하네요

또한 요즘 고령화 사회가 되가고 있는데.. 사람은 늙으면 늙을수록 힘도약해지고.. 모든게 안좋아지죠...
하지만 걷기운동을 많이하면 산소섭취량이 늘어.. 노화방지효과고 갖고있다고 합니다.

또한 걷기 운동을 하루에 30분 꾸준히 해준다면.. 질병예방및 치료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산소는 손상된 조직을 복구 시켜주는 효과도갖는데.. 걷기운동이 이 산소를 많이 얻게해주는 운동이므로..
수술후에도 많이하는 운동이 걷기운동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체 운동이 주로되는 운동이므로.. 하체 비만을 걱정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계단 오르기 입니다.


계단 오르기는 빠르게 걷기의 두배의다이어트 효과가 높다고하네요.. 또한 다리가 비실하신분에게는 젊은층에게는 정말 좋은 운동일고 합니다. 계단오르기는 생각보다.. 체력소모가 심하며, 빨리치진다고 합니다.

계단 운동을하면 별로 힘이 안들어가는것 같죠? 하지만 계단오르기를 할때마다 많은 체력과힘이 소모된다고 하니..
젊은층에게는 이만한 운동도 없다고하네요.. 또한 청소년들이 힘키워보겠다고 무거운 짐을 들거나하는데..
 계단 오르기 운동의 효과는 무거운 짐드는 것보다 50% 힘이 더 든다고 하니.. 많은 운동량이 필요로하는 젊은층이나..
운동량이 많이 필요한분들에게는정말 이만한 운동도 없습니다.

계단 오르기는 주로.. 퇴근하고나서나.. 아침의 시원하게 조깅이나 걷기운동을 한후.. 집이 아파트이면.. 집으로 갈때에..
한번씩 오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경우 15층인데.. 전 10층정도 올라가면 지칠정도로 약골이랍니다. ㅠㅠ

주의할점 : 계단 내리기는 오히려 관절의 무리가 오므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주세요


또한 줄넘기운동도 많은 도움이된다고 하니... 줄넘기운동도 가볍게 해보세요 줄넘기 돈 얼마 안되잖아요?

줄넘기운동은 다른 운동보다 .. 뭐랄까타이밍이 필요한 운동이므로... 팔과 다리가 엇갈리는 분들에게는 좋을듯 합니다.
또한 줄넘기 운동은.. 유산소 운동이므로..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걷기운동이나 조깅도 마찬가지..

그러므로 다이어트의 도움이 된다는것이지요
줄넘기는 한 20분정도 꾸준히 해주신다면.. 분명히 다이어트의 도움이 되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