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선물로 오랄비 전동칫솔 추천해드려요올 추석선물로 오랄비 전동칫솔 추천해드려요

Posted at 2010. 9. 13. 20:45 | Posted in 이벤트 관련정보


올 추석선물추천! 오랄비 전동칫솔 추천해드려요

이제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추석 선물로 무엇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요즘 추석이 가까워지고 있어서인지..  채소와 과일 가격이 오르고 추석물가도 오른다고 하네요..

추석이 되면 잘 만나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가족들분의 얼굴도 보면서 어른들에게 선물도 드리고 하는데..
추석 선물의 가격이 만만치가 않더군요.. 추석만 되면 치솟는 추석물가하며... 또 무엇을 선물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아~ 정말 골치가 썼죠~~ 그렇다고해서 대충 추석 선물을 드릴수도 없는거고..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모르시겠죠?
되도록이면.. 부모님이 좋아하시고.. 뭘 선물해야할지...

올 추석에는 과일같은거 말고 색다로운것을 선물해보세요~



올 추석에는 색다로운 추석선물을 추천해드려요..

요즘 치아건강이 많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로인해 치아보험의많이 들게되죠..
요즘은.. 치아를 썪게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저도 치아보험을 들었는데.. 안들었으면 20만원대의 돈이 날라갈뻔했어요~~

그냥 떼우고 스켈링.. 뭐 그런것? 해준것 뿐인데.. 많이 나오더군요..

제가 치아관리를 신경쓴다고하는데도.. 칫솔이 안좋은지.. 제대로 안닦이네요

그래서 올 추석에.. 색다른 선물로 오랄드 전동칫솔을 추천하고 싶네요..

부모님선물로 해드려 부모님 치아건강도 챙겨드리는게 좋을듯 하네요

 

이미지 출처 : 오랄-비 홈페이지 (http://www.oral-b.co.kr )

오랄-비 전동칫솔로 이빨을 딱으면 매일 스켈링하는 깨끗한 느낌! 3차원식 입체방식의 회전으로..
치아사이 사이의 있는 플라그 제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치과의 갔을때 치과의사가 이런 말씀을 하더군요.. 칫솔질로는 플라그인을 제대로 제거할수가 없고..
칫솔질 하기전에 꼭.. 치실인가? 그것으로.. 이빨사이 사이의 음식물이나.. 플라그를 제거할때 사용하라고 하더군요

칫솔질로는 미세한 음식물이 이빨사이에 있을경우 제거하지못한다고 하네요.. 그럴경우 잇몸의 문제가 생기며..
쉽게 피가 난다고 합니다.. 저도 그랬는데.. 스켈링하고 괜찮아지더군요..
또 플라그인이나 음식물이 미세하긴 하지만 이빨사이에 계속해서 쌓일경우 잇몸이 아프고 피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치실을 사용할경우 사용하기도 어렵고.. 사용법을 잘모르는 분들은 엄청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저도 사용해봤는데.. 불편해서 못사용하겠더군요..

하지만 오랄-비 전동칫솔은 이빨사이에 껴있는 음식물이나 플라그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뛰어나고..
치과에서 해주는 스켈링의 효과를 느끼실수 있다고 합니다.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한사람들의 만족도를 조사한결과..
추천한다고 하는분이 132명 중 129으로 98%차지하고 있네요..
또한 보통이다 비추천이다는 1~2%정도 밖에 되지않네요.. 그만큼 오랄-비 전동칫솔의 효과가 좋다는 것인데..

저도 사용해본 결과!
정말 만족할수가 있었어요~
오랄드 진동칫솔의 경우.. 사용후 이빨이 왠지 모르게 깨끗해지고 스켈링하는 기분과함께 정말로 입안이 깨끗해지거든요..
솔직히 말해서 전 양치질을 잘못해요..
일명! 초등학생이 닦는다던 돌려서 닦기를 주로 하는버릇이 있어서..
이빨 사이에 있는 지꺼기가 그대로 남아있다능.(우엑 드럽네~~ 내가생각해도.)
그치만 오랄드 진도칫솔의 경우 플라그 제거력과 스켈링한 깨끗함 때문에.. 플라그도 없애주고..
입안의 정말 깨끗해져요~


치아를 잘 딱았을경우 뽀득뽀득한 느낌 받아보신적 있으세요? 왠지 입안이 상쾌해진것같고..
입안의 공기가 맑아진다는 그느낌!!
그냥 칫솔질을 할경우.. 왠지 빠득빠득 칫솔질을해야.. 아~ 음식물이 떨어지는구나 잘딱이는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잇몸의 피만나고.. 상처만내서.. 아프게 하더군요. ㅠㅠ
어리석은 생각이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전동칫솔은.. 자기가 알아서 윙~하고 돌아가서.. 세게 누를 필요가 없더군요...
세게 누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동칫솔은 세게 누르는 버릇을 없애주는 효과도 있더군요..
왠지 그냥 칫솔은 눌러야지만 잘닦여지고.. 그랬는데..
전동칫솔은 알아서 이빨사이의 플라그와 지꺼기를 제거해주기에 입안의 깨끗함을 유지시켜주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 치과 의사가 권장하는 양치법 구현!!

오랄-비 전동칫솔은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양치법을 그대로 구현하였습니다.

전 예전의 이빨을 닦다보면.. 초등학생 딱기.. 돌려가면서 딱는것을 실행해왔습니다.
그게 속도도 빠르고 왠지 잘딱이는것 같아서요.. 하지만 그 방법을 쓰면 오히려 잇몸이 상하며, 잘 딱이지도 않는다는군요..
그래서 방법을 알려달라고했더니.. 빗자루 쓸때처럼.. 가볍게 위에서 아래로.. 내려주랍니다.
음식물이나 플라그가 떨어지듯이...  그게 가장 좋은 칫솔질 방법이라고 하는데..

오랄-비 전동칫솔은 그 양치법을 구현하고 있다네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빨을 세게 닦더라구요..
하지만 그렇게 딱는것이 오히려 해가 된다고 하니.. 여러분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이런분들에게 좋다!

1. 양치질을 힘들어하는 부모님!!
2. 양치질을 제대로 못하는 아이들..
3. 어른이지만.. 잘못된 상식으로 세게 이빨을 딱는 분들..
4. 이빨은 차근차근 위에서 아래로 내려야 하는데.. 저처럼 돌려서 딱는 분들..


이번에 올추석 선물로 오랄-비 전동칫솔을 선물해 입안의 깨끗함을 선물해드리는것은 어떨까요?
부모님 말고도 나에게 소중한분들에게 선물해드리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치아가 건강해야 맛있는것도 많이먹을수 있을테니까요~

추천링크
http://blog.naver.com/yura1978?Redirect=Log&logNo=20107430797 파워블로그이신 예준맘의 오랄비 체험후기입니다.



아래의 사진이 좀 짤렸네요~~

아래의 사진은 오랄-비 전동칫솔을 추석 특가로 판매하는 사이트들입니다.
가서 구경해보시고.. 비교해본후 사시기 바랍니다. 이왕 살거 가격이 저렴한곳으로 가는게 좋겠죠?

 
 
 
 
 
          가격 비교해보기           가격 비교해보기            가격 비교해보기           가격 비교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