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싸게 구입하려면 지금이 딱좋아? pc 저렴하게 구입하기pc 싸게 구입하려면 지금이 딱좋아? pc 저렴하게 구입하기

Posted at 2010. 8. 24. 06:20 | Posted in 이벤트 관련정보

pc 싸게 구입하려면 지금이 딱좋아? pc 저렴하게 구입하기

pc를 싸게 구입하려는 사람은.. 이때가 가장좋은 pc 저렴하게 구입하기 제일 적당한 시기이다. 왜? 왜지금?
8~9월까지는 pc기업이 가장분주한 시기라 할수 있다. 연간 최대 성수기인 4분기를 대비하기위해 신제품 제조서부터
판매 전략까지 새롭게 구성하기 때문에 이시기에 pc를 구입하는것이 다른 어느때에 구입하는것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새로운 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예전의 제품의 가격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제품군을 대거 교체하는 과정에서 기업이 재고 소진을 위해 다양한 판촉 전략을 써 신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아니라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그렇기에 pc사양이 안좋거나.. pc를 예전부터 바꿔야 겠다라는 마음이 계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요즘 어느 pc를 저렴하게 구입가능할까?


 
이 노트북의 이름은  에이서 Aspire Timeline 3810TZ 가격은 보통 거의 90만원정도 하는 노트북이다.
하지만 이번에.. 8~9월 정도에는 gs숍에서 25만원 정도 할인된 약 60만원정도의 판매가 되고있다. (가격 : 599000원)
출시된지 1년이 다된 노트북이지만.. 디자인도 좋을뿐만 아니라.. 하나의 바테리로.. 8시간을 유지 시킬수 있다.
또한 저전력 듀얼코어가 적용이되어있어 ..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멀티미디어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전혀 없다.
 
 
Tip: 에이서 Aspire Timeline 3810TZ 할인쿠폰 받기

이번에  gs숍에서.. (GSSHOP)에서 25만원 할인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받아서.. 싸게 구입해보세요
원래가격은..84만 9천원  쿠폰 사용후 59만 9천원으로 할인되네요



노트북을 평소에 사고싶었으나.. 엄두가 안나셨던분들 이번을 기회로 싸게 구입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뭐 저도 노트북을 사려고했지만 .. 가격이 좀 나가길래.. 넷북으로 샀는데.. 왠지 .. ㅠㅠ

아 ! 난 왜몰랐던거지? 저도 8월~9월을 노려보고 싶지만.. 돈이없다는거 ㅠㅠ 이제 돈이없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