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예방의 좋다는 김치! 그런데 난 왜 비만일까?비만 예방의 좋다는 김치! 그런데 난 왜 비만일까?

Posted at 2010. 9. 10. 06:10 | Posted in 다이어트 비법

 
비만 예방의 좋다는 김치! 그런데 난 왜 비만일까?

비만 예방의 좋다는 김치! 그런데 난 왜 비만일까? 김치를 엄청 많이 먹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만 예빵의 좋다는 김치인데.. 왜 저한테는 효능를 보여주지 않을까요?

오늘 뉴스로 항상 곁에있는 김치가 비만예방법의 좋다는 내용으로 인해서..
비만 예방법이 우리 곁에 있다는것을 더욱더 부각시켜주었다.

또한 예전의 김치가 캡사이신 성분으로 인해 지방분해를 도와 다이어트의 도움이 된다는것은
모두 아시고 계시지요? 그 김치가 이번에 오르니틴이라는 성분을 최초로 발견해서..
비만 예방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비만 예방해주는 오르니틴이라는 성분은 탁월한 효과를 미국에서도 인정받아.
미국 식의약품으로도 사용될정도로 알려져있는데.. 그게 우리 한국인의 김치에도 들어있다니..
김치는 정말 기특하다 사람인 나보다도 나은것 같다.


관련글


 




김치는 예로부터 우리 한국인이 밥과 함께 주 반찬으로 먹던 음식이다.
한국인들은 김치없이는 밥을 못먹을정도로 김치는 한국인들에게 크게 자리 잡고 있다.(난 한국인이지만 김치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또한 외국인들도 김치의 매운맛과 중독되는 그맛을 잊지못한채 김치를 직접배워 담궈먹기도 할정도로..
김치는 한국인 뿐만아니라 외국인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예전부터 김치는 몸의 좋다 뭐에 좋다 등 뉴스의 주메뉴로 나올정도로 건강의 특효약이라 할수 있다.
삭스에 특효약! 암도 이긴다는 김치!  신종플루 그 유명한 신종플루 또한 김치를 이기지 못하였다.

그정도로 김치는 한국인의 중요한 밥상일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겨주는 든든한 아군이다.


왠지 저는 김치를 볼때마다 내가 더 자랑스럽게 느껴질때가 많이 있다.
내가 만들어낸 음식도 아니하며, 그저 한국인이라는 것때문인지 김치가 좋다는 소리만 들리면..
어디선가~ 누군가의 김치 애기 나오면.. 빰빠빠라라라~~~ 할정도로 김치의 팬이 된것같다.
그런데 그리 김치를 좋아하는것은 아니다 그냥 기분이 좋아질뿐? ㅋㅋ
또한 이번뉴스로 인해서 마음이 훈훈해지는 기분이랄까?
(이게 한국인의 애국심이란 말인가? 아 나도 애국심이 깊구나~라는것을 처음으로 느끼는 시점이다.)



 김치! 왜이리 좋은거야? 김치의 효능 샅샅이 뒤져보자~




김치의 효능 샅샅이 뒤져보자~
우리 한국인의 김치 효능은 알고먹는게 좋지 않을까? 한국인의 김치 무슨 효능이 있을까?
아삭아삭 맛있는 김치!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김치 샅샅이 파헤쳐보자~

기본적으로 알고가는 김치의 효능 5가지!

1. 김치는 암 예방의 아주 좋은 음식이다.
김치가 암의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법한 사실이다.
하도 뉴스에서 떠들고 다니던 기삿거리였으니까 말이다. 이거 모르면 간첩이라할정도로.. 초등학생도 아는 사실!

2. 김치는 무서운 신종플루에도 이기는 힘을 갖다준다?
김치는 여러명을 죽게만든 신종플루 잠시나마 한국을 두렵움에 아니 전세계를 두렵게 했던 병을
우리한국인이 이기게 해준것도 다 김치 덕분이다.

3. 김치는 노화문제도 해결해준다?

김치는 노화를 해결해주는 고마운 음식이다. 김치의 있는 항산화 효능으로 인한 노화억제는..
고령화로 가는 이 사회에 큰 도움이 될것이다.

4. 김치는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도 톡톡히 한다.
김치는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역학을 톡톡히 해주는 정말 기특한놈이다.
이 면역력 향상으로 인해서 각종암이나 신종플루를 이기는 힘까지 주는것도..
또 한 사실이다~!

5. 김치는 콜레스톨을 낮춰주는 효능으로 심장질환 예방의 좋다.
김치는 콜레스톨을 낮춰주어서 심장질환이나 동맥경화를 막아준다.


현재 Daum검색 장맛닷컴[링크] 된장류 1위
명재윤종 종가 300년 전통 명품 장맛으로 담근 맛있는 김치 포인트 쌓으면서 5~10%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추석도 곧 코앞인데.. 맛있는 장맛으로 추석선물 부모님께 해드리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오늘 김치가 비만 예방의 좋다는 뉴스가 떠서 김치가격이 오를것같으니 미리 사두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김치가 금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