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압축프로그램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압축프로그램

Posted at 2010. 8. 23. 12:40 | Posted in 유용한 무료프로그램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압축프로그램

알집은 멀티미디어 환경에최적화된 EGG포맷과 다국어 파일 지원 등 인터넷 환경에 최적화된 압축 유틸리티입니다.
알집은 간단하면서도 쉽게 파일을 압축 또는 압축된 파일을 풀수 있습니다.

알집은 윈집이나 winrar등이 사용하기가 불편해 직원들이 쉽게 쓸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는데..
요즘 인터넷이 발달한 세상에서는.. 대부분의 파일들이 압축된 파일로 변형되어있기 때문에..

알집(압축 프로그램)없이는 파일을 사용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알집은 컴퓨터를 새로 사거나 새로 깔경우 무조건 다운로드 받는다는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알집홈페이지 http://www.altools.co.kr/


알집 기능

알집 8.01 버전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알집은 어떤 컴퓨터라고해도 무조건 깔려있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압축 프로그램 알집 8.01버전에서는 압축 풀기 창에서 새폴더를 만들었을때 생기는 오류 수정되었습니다.

. 폭 넓은 대응 능력
 * 다양한 OS지원
  - 다양한 OS를 지원합니다. Windows 2000에서도 Windows7에서도 64bit OS에서도 걱정 없습니다.
 * 다양한 포맷 지원
  - 40여 개의 다양한 포맷을 지원합니다.



      

       [압축 가능한 포맷]
       EGG, ALZ, ZIP, TAR, TBZ, TGZ, LZH, JAR
       [해제 가능한 포맷]
       EGG, ALZ, ACE, ARC, ARJ, B64, BH, BHX, BIN, BZ, BZ2, CAB, EAR, ENC, GZ, HA, HQX, ICE, IMG, ISO, JAR,
       LCD, LHA, LZH, MIM, NRG, PAK, RAR, TAR, TBZ, TBZ2, TGZ, UUE, UU, WAR, XXE, Z, ZIP, ZOO, 7Z .





알집은 용량도 적을뿐만 아니라 용량압축으로 인해서 파일의 용량을 줄일수 있고 또한 압축풀기에도 용이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아래의 exe파일을눌르시면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알집 다운로드

 
등 록 일  | 2010.06.17      Uninstall | 지원      파일크기 | 8.3MB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2000,XP,Vista(32/64bit),7(32/64bit)      
사용환경 | Intel PentiumⅡ 400MHz 이상







알집 설치하기

  지금부터 알집을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집 설치 방법은 간단하오니..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면서.. 설치해보록 하겠습니다.

알집 설치 준비중인 화면입니다. 이 화면은 보통 3초안에 사라집니다. 3초만기다려보세요...





알집 8.01 버전을 설치하겠습니다. 사진의 질이 안좋더라도 보이시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알집 라이센스 계약 동의 계약서 입니다.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이용하실수있고.. 아무런 제약이 없으므로..그냥 무시 다음클릭~
잠깐!! 동의함의 표시가 처음에는 안되어있기 때문에 체크하시고 다음으로~


알집을 설치할 설치폴더를 선택을 합니다. 처음에 되어있는대로 Program File도 괜찮고 아무데나 괜찮습니다. 밑의 다음 시작페이지는 네이버나 다른 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해놨을경우 체크를 해제시켜주세요



알집 아이콘 관련 설정입니다. 바탕화면에 하실것인지.. 빠른실행아이콘 만들것인지.. 시작메뉴에다가 알집을 만들것인지를 묻습니다.
보통 바탕화면 아이콘만 만들거나 아무것도 체크하지않고 다음으로 갑니다.




설치중인 화면입니다. 아래는 광고입니다. 신경 쓸거 없구요.. 거의 다 설치가 되가네요..




여기도 중요한정보라고 하지만.. 별로 신경쓸거 없습니다. 개선사항이나 그런거 알려주는것이니깐요..
그래도 꼼꼼한 사람들은 다 읽고 가더이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누르시면.. 설치가 완전히 다 끝나고 알집을 실행시킬수 있습니다.


보너스!~ 알집으로 eoc 파일 압축 푸는 동영상입니다.


eoc 파일 압축 푸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 출처 : 두두맨(http://doodooman.tistory.com/221)
두두맨님 동영상 가져와 버렸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알집 eoc 파일 압축푸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도움이 될것 같아.. 가져와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