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증후군 아침마다 배가아프고 화장실이 급하다.대사증후군 아침마다 배가아프고 화장실이 급하다.

Posted at 2020. 9. 1. 06:30 | Posted in 리얼리뷰

대사 증후군이라고 아시나요?

아침마다 배가 아프고 우유, 아이스크림, 치즈 등을 먹으면 배가 무지 아프며, 밖으로 나돌아도 화장실부터 찾게 됩니다.

고3때 부터 시작되었던 같은데...

정말 끔찍합니다. 심했을 경우에는 아침 출근때, 지하철에서 배가아파 허겁지겁 화장실을 찾은 기억이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실제 저의 증상입니다.)

1. 배변을 보고 말끔한 기분이 들지 않고.. 뭔가 찝찝하다..  (왠지 화장실 한번 더 가야하지만.. 출근해야한다.)

2. 배가 고프지도 않은데 지하철이나 화장실과 거리가 있는곳에서 배가 꾸륵꾸륵 거린다. (화장실과 거리가 멀면 긴장을 탄다.)

3. 조금만 먹어도 가스가 차며, 배가 팽창, 방귀가 나온다. 속이 불편하다.

4. 설사와 변비를 반복한다.

5. 우유, 치즈, 아이스크림, 소고기(기름진 음식) 등을 먹으면 바로 배가 반응을하고 화장실을 찾는다.

6. 긴장을 하거나 감정이 급해지면 더욱 심하다.

 

여러가지 방법을 써보았지만 그때 뿐이며, 항상새로운 방법을 찾아야했습니다.

지금도 완벽히 나은것은 아니지만.. 2, 4 ,6 번 증사은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한약과 유산균 섭취를 병행하고 있는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한약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비추하고 유산균은 무조건 먹는다고해서 효과를 일으키지는 않았습니다.

유산균은 메이플트리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이라는것을 섭취해보았으며

지금도 유산균을 여러개 바꿔가면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유산균 한 제품가지고는 효과가 금방사라져서 교체해가면서 먹고 있습니다. 그중에 효과를 봤던 유산균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특징으로는 

-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수가 100억

- 가격이 다른 유산균 제품보다 저렴하다.

이 두가지외에는 없었고 유산균 종류도 다른 제품에 비해 적었습니다. ( 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의 경우 17종 ~ 19종)

해당 제품은 9종으로 그냥 보자면 단점으로 보입니다. (애초에 저는 유산균수와 유산균 종류가 많은것을 선택하였기에 고려 안하던 제품이지만 리뷰와 저렴한 가격으로 속는셈치고 먹어보자하고 산젤품입니다.)

저는 유산균을 구매해서 먹을때, 보통 정상적인 사람은 유산균을 먹어도 특별한 변화가 없지만, 저처럼 심각한 수준의

증상이 있을경우 한 두번만 먹어도 바로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틀정도 먹어보고 유산균제품을 섭취하는데.. 이건 하루만에 나타나서 아침에 출근했을때에 복부 통증, 화장실로 뛰쳐나가는 곤욕을 치루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효과는 2주간 탁월하게 나왔던 제품..)

물론 2주간 지나니 다른 유산균 성품이 부족한지 다시 배가 아픈듯 만듯 하였지만.. 그래도 유산균 제품에서 효과를 본 제품입니다.

 

아래 배너를 통하여 쿠팡으로 이동하셔도 되며, 네이버 최적가를 통하여 검색하셔도 됩니다.

저는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이였던 쿠팡을 선택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약에 효과가 현재 가장 크게 나타나고 있는데 .. 원하시면 주소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만

가격이 비싼점 참고 바랍니다.

허리통증으로 간 한의원이였는데 다이어트도 같이 해준다고하여 다이어트도 하면서 허리통증을 없애보고자한건데..

다이어트 보다는 음.. 대사 증후군 증상에 대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산균도 같이 안먹어주면 도루묵이라.. 음... 뭐가 부족한지 모르겠지만 같이 섭취중에 있습니다.

다음 리뷰편에서는 이번에 또 다른 제품으로 먹고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트리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 참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