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네이버 상단에 뜰수 있을까? 네이버상단 뜰 가능성은?내 블로그 네이버 상단에 뜰수 있을까? 네이버상단 뜰 가능성은?

Posted at 2010. 8. 7. 21:57 | Posted in 블로그 나만의 여행기

내 블로그 네이버 상단에 뜰수 있을까? 네이버상단 뜰 가능성은?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유입은 너무나도 적었던 저의 블로그였습니다.
이상하게도 글을 써도 유형을 바꾸어도 네이버 검색이 잘안되더군요 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협조를 구했지만..

나오는 말들은...
글을 더 퀄리티하게 해라...
꾸준한 포스팅을 해라였습니다.
알고는 있지만 안되는거.. 어쩌겠습니까?
그래도 한가지 마음의 드는 답변이 있었져!!!

글 100개만 넘어보세요라는...
일리는 있더군요 저의 블로그는 총 2개입니다.
하나는 네이버 검색이 잘되다가 .. 검색제한을 당했구요 요즘블로그 잘 그렇더군요...
하나는 이것인데... 검색제한 당한 블로그는 당하기전에.. 네이버 유입만 된건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엄청난 유입이였구요 이 블로그는..
다이어트 글이 경쟁자가 많은지.. 상단에 뜨질 않더군요... ㅠㅠ

물론 제가 글을 못쓰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인제 100개인데...
100개중에 하나는 상단에 뜨길 바라는 바입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재밌는 점은...
제블로그 글은.. 출처로는 찾아지는데.. 제목을 그대로치면 20페이지 이상
안드로메다의 있더군요 ㅠㅠ 젤끝~~ 에휴
혹시 저품질 문서로 분류 된걸까?

이상 혼잣말 하는 다라즈 블로그였습니다. ㅠㅠ

한가지 재밌는점은.. 저는 안드로 메다로 간 저의 블로그 글은 찾을수없는데..
간혹가다가.. 네이버 유입을 보면 제가 상단에 떠있었다는거~~
하지만 새로고침을 누르면 유입경로는 같은데.. 제글은 안드로 메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