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 프로그램 모기 죽이는 프로그램모기퇴치 프로그램 모기 죽이는 프로그램

Posted at 2010. 8. 22. 06:00 | Posted in 유용한 무료프로그램

모기퇴치 프로그램 모기 죽이는 프로그램
모기 퇴치 프로그램 모기 죽이는 프로그램은 여름철 모기가 극성일때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아직 저도 사용은 안해봤지만 우리 인간에게 안들리는 고주파로 즉 모기나 파리 같은 작은 벌레들만 들리는..
소리로 인해.. 모기가 죽는다는 것이죠 모기를 퇴치할 수있다! 이겁니다.
하지만 인간이 아무런 소리를 듣지못하기때문에 정말 돌아가는것인가 정말 효과가 있는것인가는 모르겠습니다.

모기 퇴치프로그램을 찾아보니 두개가 나오더군요.. 둘줄의 마음의 드시는것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명도 나와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주의 할점 : 애완동물을 기르고있는 분들은 사용을 하시지 마라고 합니다.
애완동물도 피해가 간다고하니.. 모쪼록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방법

1. 다운을 받는다.
2. 다운을 받은후 실행시킨다.
3. 시작을 누른다. (처음 실행했을때 시작이 되어있다.)
4. 파란게이지가 100%가 되면 퇴치중인것이다 그냥 놔두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모기 퇴치프로그램 Mos Motion 이라고하여 모기를 퇴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한번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인간에게는 안들리고 모기나 벌레들에게만 들리는 고주파라네요~~
정말 아무소리도 안들리더군요

과연 정말 퇴치가 되는것인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다고하니.. ㅠㅠ
한번 사용해보세요...


또한 한가지 더 소개해드릴게요~





이것은 또 다른 모기 퇴치 프로그램인데요

이것은 소리도 납니다. 이것도 원래 사람들에게 안들리는 고주파여서.. 안들리는데..

위의 그림에서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작게보기로 변하여서 밑의 사운드 테스트가 뜨게되는데..

그것을 누르면.. 소리가 들립니다. 그렇게 자극적인 소리도 아니거니와.. 흠뭐라고해야할까요?
애들 장난감 같은소리? 그치만 희안한것은!!!!!!!

그소리가!!!!

악~~~~~~




컴퓨터 스피커와 모든소리를 다꺼놓아도 들린다는것이지요~~~

한번 켜놔보세요~~ 으~~흐흐흐흐흐흐흐흐

설치방법은 간단해요 그냥 다운로드 받고.. 실행시키면 끝~ 그리고 시작을 한번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시작을 눌러도 아무런 소리도 안들리고 해도 실행되는거라 하니.. 그냥 내버려두세요...

아무것도 안들리고 변한게 없어서 못믿겠다는 분들은 위의 MosMotion을 사용해주세요..
게이지로 보여주니까 그래도 사용되는지 아실거에요...

 
//